루셈블(현진, 여진, 비비, 고원, 혜주), 엘리트학생복 모델 발탁
형지엘리트(부회장 최준호)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홈페이지를 개편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.
엘리트학생복의 새 모델은 지난해 데뷔한 루셈블(Loossemble)로, 신인다운 참신하고 도전적인 이미지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.
루셈블은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'원 오브 어 카인드(One of a Kind)'를 발매, 타이틀곡 'Girls' Night'으로 활발히 활동했다. 특히 'One of a Kind'는 발매 직후 호주, 브라질, 칠레, 핀란드, 멕시코, 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과 터키, 태국 3위를 비롯해 18개국 앨범 차트에서 톱 10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.
형지엘리트 관계자는 "앞으로 엘리트학생복은 새 얼굴 루셈블과 함께 화보 공개,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"이라고 밝혔다.
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, 여진, 비비, 고원,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.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'Loossemble'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, 우주선 '루셈블'의 승무원이 돼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