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화보

배우 하영, 프로필 사진

by gphoto 2023. 10. 18.

배우 하영, 프로필 사진.

 

배우 하영이 '이두나!'에서 김진주로 캐스팅. 극 중 하영이 연기하는 김진주는 원준의 고등학교 시절 '소울메이트'로 귀엽고 청순한 비주얼로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뽐내며,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. 특히 작품의 중심 인물인 이원준과 이두나와 어떠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낼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배우 하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수 있을지 큰 기대가 모아진다. 

 

배우 하영은 드라마 SBS '지금, 헤어지는 중입니다', '너의 밤이 되어 줄게', tvN '마우스', KBS2 '암행어사: 조선비밀수사단', JTBC '사생활'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쳤다. 특히, 작년에 방영한 ENA '이상한 변호사 우영우'의 두 번째 에피소드 '흘러내린 웨딩드레스'편에서 신부 김화영 역을 맡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, 이어 JTBC '모범형사2'에서 서사의 핵심이 되는 살인 사건 피해자 '정희주'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. 

 

한편, 넷플릭스 새 시리즈 '이두나!'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(양세종 분)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-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(수지 분)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. 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