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화보

배우 서영희, 프로필 사진

by gphoto 2024. 1. 24.

배우 서영희, 프로필 사진

 

배우 서영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'내가 죽기 일주일 전 (연출 최하나 / 극본 송현주, 장인정)' 출연.

티빙 오리지널 시리즈 '내가 죽기 일주일 전 (연출 최하나 / 극본 송현주, 장인정)'은 삶에 대한 의욕 없이 청춘을 흘려 보내던 스물넷 희완(김민하 분) 앞에 첫사랑 람우(공명 분)가 저승사자로 나타나며 벌어지는 청춘 판타지 로맨스다. 공명, 김민하, 정건주, 오우리, 고창석 등 트렌디한 배우와 믿고 보는 배우의 조합으로 드라마 팬들의 주목을 받는 작품이다.

 서영희는 극 중 스물 넷 어린 나이에 람우(공명 분)를 가진 모성애 깊은 엄마 김정숙으로 분한다. 김정숙은 아들을 지키기 위해 화가의 꿈을 포기하는 희생적인 인물이다. 


앞서 ENA ‘종이달’, 디즈니+ ’한강’, SBS ‘7인의 탈출’, tvN ‘반짝이는 워터멜론’으로 2023년 한 해를 가득 채운 서영희는 극의 재미는 물론, 캐릭터의 매력을 살리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자리를 견고히 했다. 

한편 티빙 오리지널 시리즈 ‘내가 죽기 일주일 전’은 서은채 작가가 쓴 동명 소설을 원작으로 송현주, 장인정 작가가 극본을, 영화 ‘연애의 온도’ 넷플릭스 시리즈 ‘글리치’를 연출한 노덕 감독과 드라마 ‘애비규환’으로 데뷔한 최하나 감독이 연출을 맡았다. 2025년 공개 예정이다.

댓글